Page history : Home  > 파폴스쿨 소개 > 파폴스쿨 인사말

파폴스쿨 인사말

대한민국에서 파폴스쿨은 교육적으로 다양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런 파폴스쿨의 새로운 교육적 실험이 자녀들에게 “현 교육에서 뭔가 아쉽고 신선한 교육프로그램이 없을까?"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다시 없을 좋은 교육적 대안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실례로 2013년 10월경 "우리나라 교육은 왜? 청소년 시기에 인문학의 중요성을 모르는 것일까?"라는 질문과 의문에서 출발하여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청소년 인문학캠프 교육프로그램과 교재를 개발하여 국내 최고의 공부법캠프 교육프로그램과 동시에 시작하게 된 것이 파폴스쿨의 첫 출발점(제 1기 캠프)이었습니다. 1970년대 시골 초등학교때 아주 작은 학교 도서관에서 본 "그리스/로마 신화 전집"을 구독한 이후 무한한 상상력의 확장성을 느껴보면서 국,영,수 위주의 내신공부도 현실적으로 더 중요하겠지만 간혹 청소년 시기에 필수적인 인문학적 지식과 경험을 공유한다면 오히려 "공부"라는 것에 대한 생각과 관점이 더욱 더 넓어지고 풍부해지는 효과를 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였고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좋아하고 학업측면세도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보게되었습니다.

또한, 학교나 학원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멘토 선배들이 실질적인 공부방법과 비법을 전수해 주어 자신만의 올바른 공부법을 체득하게 해 주고 싶어서 개발한 공부법 프로그램도 수요가 많아서인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고 15년간의 캠프업계(특목고 영어캠프, 영어캠프, 멘토링캠프, 인성캠프 등)에 종사하면서 공부의 핵심 정수들만 모아모아 만든 4대학-4과목캠프 프로그램도 파폴스쿨이 아니면 경험해 볼 수 없는 컨텐츠라고 확신합니다.

진부할 수 있는 표현일 수 있지만 파폴스쿨은 언제나 지극정성을 모토로
우리 자녀 한 명, 한 명을  내 가족(친동생)처럼 안전하고 세심한 케어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믿고 맡길 수 있는 캠프가 될 것을 결심하였고 제 1기 캠프부터 20기가 넘어가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지켜온 점이 주위 추천과 입소문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에서 추천하고 신뢰할 수 있는 캠프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박삼규 

 



단체사진